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민수 김

강남셔츠룸의 매력 상두이사



강남셔츠룸 23년도 가격 안내표

( 오픈 오후 6시 ~ 마감 오후 2시 )

주대 16만원


1인 기준 주대 16만 + 아가씨 13만 + 룸T 5만 = 총 34만




2인 기준 주대 16만 + 아가씨 26만 + 룸T 5만 = 총 47만


3인 기준 주대 16만 + 아가씨 39만 + 룸T 5만 = 총 60만







1타임 시간 60분,주류 추가 없이 연장 가능

(술추가 없이 연장 TC 17만)

위 글은 현금 할인가 기준이며 카드 결제시 금액이 다릅니다,공휴일,일요일





강남셔츠룸의 매력 강남가라오케

강남셔츠룸의 매력은 이름만 있는 것이 아니다. 경험이자 라이프스타일입니다. 한국 문화에 진출한 이곳은 맥동하는 밤의 유흥과 강남의 끊임없는 에너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강남의 명성 상승

종종 한국의 비벌리 힐스로 불리는 강남은 항상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들의 핫스팟이었습니다. 거리는 활기차고 고급 부티크, 지하 음악 명소, 호화로운 식사 옵션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 중 강남 셔츠룸이 단골로 등장한다.



강남셔츠룸 시스템


강남셔츠룸 유흥주점(1종)으로 접객원(접대부)을 고용하여 영업할 수 있다. 일부 종사자들이 과장광고로 고객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으나, 성매매업소는 아니다. 룸싸롱이지만 이름은 일반 술집같은 이름으로 영업한다. 손님이 룸안으로 입장한 후 여성 접객원이 동석하면 다함께 "인사"라고 외친 후 셔츠로 환복하고 접대한다. 접객원은 손님 무릎 위에 앉아 입고 있던 홀복과 브래지어를 완전히 벗고 셔츠만 입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때 접객원의 신체를 터치하는 수준에 따라 텐카페, 풀싸롱, 쩜오, 퍼블릭룸 등으로 나누며, 셔츠룸카페는 가장 가벼운 터치만 허용하는 수준.


변형된 형태로 레깅스룸이 생겨났다. 몸매가 전부 드러나는 레깅스 착용이 이루어지지만 피트니스복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 고객들도 있어 호불호가 갈린다. 셔츠룸과 환복 과정은 비슷하다. 초이스 때 레깅스 복장으로 들어와서 손님의 선택을 받은 뒤, 다같이 "인사"라고 외친 후 레깅스 상의로 입고 있던 탑을 안이 완전히 보이는 망사 시스루 또는 에로틱 란제리로 갈아입게 된다. 따라서 상반신은 전부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강남가라오케 중심가

"서울의 번잡한 강남 중심부에서 음악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인 프리미어 강남가라오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신 가라오케 장비를 갖춘 고급 개인실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르는 스릴을 경험하십시오. 다양한 음악적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국내외 히트곡을 제공하는 방대한 음악 라이브러리 강남 가라오케는 모든 손님이 기억에 남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친구들과의 외출, 동료들과의 팀 빌딩 이벤트, 음악과 웃음, 동지애의 잊을 수 없는 밤을 저희 강남 노래방에서 약속드립니다. 바로 여기 강남에서 신나는 한국 노래방의 세계를 탐험하고 내면의 슈퍼스타를 빛내십시오!"

조회수 1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